라이프로그


삼티는 작년 9월쯤 어느날 갑자기 저희 아파트에 나타난 이후로 3일간 계속 한자리(쓰레기 분리수거장) 에 있다길래 제가 구조했습니다. 그이후로, 아버지가 제 논의없이 아버지 회사 동료분께 준다 해버렷구요.정말 이상한분아면 제가 기를 쓰고 반대했겠지만, 입양 찻날 사비로 중성화수술고 시키시고 고양이물품도 사시고 정말 잘 키우겠다고 하시더군요.그래서 이... » 내용보기
미분류

샴티의 사연

by 올레
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아요. 저말고는 찾고자 하는 사람도 없고요. 제 혼자 힘으로 부족한거 같아요. 연휴가 끝나면 전 또 다른지역으로 회사가야하고요. 먼 통영까지 탐정이 와줄지 모르겟네요. 고양이탐정 연락처, 비용, 경험담 가르쳐주세요. 부탁드립니다.  » 내용보기
미분류

고양이탐정 의뢰 해 보신분 계세요?

by 올레
 » 내용보기
미분류

[경남/통영] 고양이를 찾습니다.

by 올레
드뎌 이글루스 앱이 되네요!! 그동안 못올란 사진 왕창 올리기.ㅎㅎㅎ 언제봐도 이쁜 뚱빼로.  » 내용보기
행복한 빼로(2014)

그동안의 빼로 (스압)

by 올레
어제 새벽 6시부터 38시간째 퇴근을 못하고 있음요. 흑.이럴때 생각해보면끝까지 빼로 키우지못하고, 부모님댁에 보낸 결정이 빼로 입장에서 장점인 부분도 있는거 같아서 슬프네요.나는 못 누리지만 ㅠㅠ저렇게 가족들이 많이 사랑해주고 빼로도 편안해 하는 사진 보면 힘이 불끈.잭팟 없는 월급쟁이의 삶이지만,따박따박 모아서 얼렁 빼로를 위한 집을 지어 같이 ...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막.. 일케.. 일케 쓰다듬어 달라냥!!

by 올레
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최강동안 뚱빼로

by 올레
아니, 우리빼로 낼 모레 5살 되는거 맞을까요? 점점 더 어려지고 있어!! 얼굴만큼은 언제나 아깽아깽한 우리 빼로. 목욕하니까 고슴도치 빙의! ㅋㅋㅋ 3단 귀 날리기 그루밍 삼매경. 웬 냉장고 위에 두루마리 휴지?? 하고 봤더니 빼로 수염 컬렉션!! ㅋㅋㅋ고양이 수염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말했더니, 저...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어째 갈수록 어려지는 우리 빼로.

by 올레
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두눈 질끈 감고 쓰윽쓰윽.

by 올레
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아니.. 이쁘장한 아가씨가 쩍벌모드라니!

by 올레
하아..어제 치킨을 먹는게 아니엇는데.. 그래 다이어트엔 채식이지! 5키로대 진입을 위하여!! 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엎드려서 울고 있는 빼로..

by 올레
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빼로는 캣그라스를 사랑해요~

by 올레
뚱빼로 자기가 깔아 뭉개고는 승질냈어요.ㅎㅎㅎ 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캣피싱을 궁디로 깔아뭉갠 빼로.ㅎㅎ

by 올레
빼로는 유난히 털이 좀 길고 부숭부숭 보드랍다.그 부드러움에 파뭍혀서 있으면 진짜 5분쯤은 온갖 걱정 근심 잊어버릴수 있어요.그동안 블로그를 안한건 바빴던게 그 첫번째 이유고두번째로 왜 그렇게 바쁘게 살았냐 하면빼로랑 정말 떨어져서 있어야 한다면그 시간에 일이라도 진짜 열심히 해야 나중에 후회도 덜할 것 같고, 빼로랑 함께할 수 있는 날도 더 빨리 ...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보들보들 부숭부숭 빼로.

by 올레
밥그릇 앞똥간 앞거실 한 가운데 할것없이걍 코박고 잠드심 ㅋㅋㅋㅋㅋㅋ어흥 귀여워 죽겠어. 한마리의 고슴도치 엄마한테 들키면 혼난다구 ㅠㅠ 뚱아 ㅠㅠ 널부러져 잠자기 ㅎㄹ 어흥 애교쟁이 ㅎㅎ 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코박고 잠자고 날부러져 잠자고.ㅎㅎㅎ

by 올레
오랜만에 보는 빼사모님 ㅋㅋㅋㅋ 네가 봐도 참 이쁘지? ㅎㅎ 나란이 나란이~ 빼로 장판이랑 붙어버린거 아닙니당 ㅋㅋㅋ 우다다도 잘하고, 얼마나 우아하게 걷는데요~ ㅎㅎ » 내용보기
기특한 빼로(2013)

오늘은 야무지게 서있는 모습으로!

by 올레